JW메리어트 동대문, 하동 솔잎한우 활용한 ‘한우 모멘트’ 행사
상태바
JW메리어트 동대문, 하동 솔잎한우 활용한 ‘한우 모멘트’ 행사
  • 한 윤철
  • 승인 2019.05.21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우 모멘트` 대표 메뉴.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BLT 스테이크는 22일부터 7월 31일까지 평일 및 주말 디너에 한해 프리미엄 하동 솔잎 한우와 친환경 야채를 주제로 한 ‘한우 모멘트’를 진행한다.


‘한우 모멘트’는 JW 메리어트 세프의 재능으로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보이는 ‘Taste of JW’ 캠페인 일환으로 세계적인 명성의 스테이크 하우스 ‘BLT 스테이크’를 총괄하는 고준명 셰프의 섬세한 조리와 최상급 고기에 친환경 야채가 더해진 고품격 코스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코스 요리로는 소의 혀부터 꼬리 부위까지 부위별로 숙성 및 조리법을 달리해 하동 솔잎 한우 본연의 맛을 최대한 살려낼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약불로 오래 삶아서 조리한 △우설, 꾸리살을 이용해 달걀노른자와 아보카도 퓌레를 더한 타르타르 △수비드 조리법을 이용한 갈빗살 △강한 불에 그릴링한 새우살 △전통적인 차콜 그릴링으로 향을 더한 안심 △튀김 형태의 꼬리 부위가 각 코스별로 준비되며 △식용 로즈워터를 사용하여 만든 로제 크림이 더해진 수박이 디저트로 제공된다.


특히, 하동 솔잎 한우는 친환경 미생물제인 솔잎 생균제 '솔솔크'가 다량 함유된 전용 사료를 먹고 자라며, 해썹(HACCP, 위해 요소 중점 관리 기준) 기준원의 까다로운 관리 기준을 모두 통과해 안전하고 우수한 한우다.

 

5월 22일 단 하루, ‘와인투유코리아’가 수입하는 워싱턴 지역 와인 셀렉션 6종을 페어링 할 수 있는 갈라 디너를 개최한다. 해당 갈라디너에서는 등심에서 새우살을 분리하는 부처링 시연 및 해당 부위를 조리하는 쿠킹 클래스가 마련된다. 조리한 고기를 맛보면서, 희소성이 높은 하동 솔잎 한우에 대한 배경지식은 물론 좋은 고기 선택 방법, 다채로운 잎채소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는 마스터 클래스가 준비된다. 가격은 성인 1인 기준 18만 원(세금, 봉사료 포함)이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