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패션, 온라인 전용 여성복 ‘오이아우어’ 론칭
상태바
삼성물산패션, 온라인 전용 여성복 ‘오이아우어’ 론칭
  • 한 윤철
  • 승인 2019.03.21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2019년 봄 시즌, 밀레니얼 여성 고객을 겨냥한 온라인 전용 컨템포러리 브랜드 ‘오이아우어(OIAUER)’를 선보인다.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오이아우어는 'Outfit for ‘I-HOUR’ 즉, ‘나를 나답게 만드는 시간’이라는 뜻으로 자신만의 가치관과 취향으로 스스로의 스타일을 만들어 나가는 자기주도적 여성을 뮤즈로 한다. 일과 삶의 균형을 찾는 워크앤밸런스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해 여성스러우면서도 출퇴근과 일상 복장으로 손색이 없는 데이웨어를 제안한다.

■ 올 봄 시즌 전략상품으로 원피스 선정

오이아우어는 상품 구성을 기존 여성브랜드의 토털 컬렉션 방식이 아닌 전략 상품을 중심으로 집중해 선보일 예정이다. 2019년 봄 시즌 전략 상품으로 원피스를 선정, 원피스와 매치 가능한 블라우스, 셔츠 등을 함께 제안한다. 특히, 올 봄 인기 아이템인 원피스의 셔링 디테일 등 핵심 상품의 포인트와도 연출 가능한 탑과 아우터까지 다양하게 확장 제안해 실용성과 여성성의 상반된 요소를 적절히 조절했다.


라벤더, 옐로 등 봄여름 시즌을 겨냥한 소프트하고 라이트한 컬러와 자체 개발한 패턴을 활용한 블라우스와 셔츠도 셔링 디테일, 볼륨 등을 통해 다양하게 연출하도록 변화시켜, 아름다움과 스타일링의 즐거움을 더했다. 가격은 자켓은 20만원대, 원피스는 10~20만원대, 스커트/셔츠/블라우스는 10만원대로 가성비를 높였다.

■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독점 판매

여성복 오이아우어는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인 SSF샵에서 독점 판매할 예정이다. 최근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온라인 패션시장에서 자사몰 중심 운영으로 가성비를 높이는 한편 차별화된 콘텐츠 등 혜택을 고객에게 직접 제공해 온라인 비즈니스 질적 성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온라인 사업부내에 디자이너부터 기획 및 판매 인력을 배치해 삼성물산패션부문의 상품기획, 생산 노하우와 온라인 사업부의 마케팅 및 판매 역량을 접목하는 한편, 빅데이터 활용/고객 품평단 운영 등 온라인의 빠른 소통을 무기로 소비자의 니즈를 실시간 직접 반영해 고성장 중이 온라인 패션 시장에서 발빠르게 사업을 확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삼성물산패션부문 이지연 온라인영업팀장은 “오이아우어는 유연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여성들을 위한 최적의 여성복 브랜드가 될 것"이라며 "소비자와 가장 가까이에서 소통하고 스타일링의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친근한 브랜드로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이아우어는 온라인 오픈을 기념해 상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오이아우어 로고가 새겨진 에코백을 소진 시 까지 제공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