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원 나이 불구 위대한 출산 '감동'....남성 시청자 '여성분들 위대해'
상태바
함소원 나이 불구 위대한 출산 '감동'....남성 시청자 '여성분들 위대해'
  • 김시아
  • 승인 2019.01.02 2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소원 나이에 대한 관심이 갈수록 뜨거워지고 있다.


나이가 40대인 함소원이 딸을 품에 안기까지 생생한 과정을 방송에서 공개했기 때문.


함소원 나이는 이 때문에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등을 강타하면서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여배우로서 다소 껄끄러울 수 있는 부분까지 낱낱이 보여주며 득녀과정을 공개한 함소원에게 응원이 쏟아짐과 동시에 "위대한 모정"이라는 남성 시청자들의 반응도 줄을 잇는다.


그도 그럴 것이 함소원은 지난 1일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를 낳는 분만과정을 가감 없이 공개했다.


남편 진화의 손을 잡고 들어가 수술대에 혼자 눕기까지 떨리는 표정이 고스란히 전달됐다.


무엇보다 나이가 많은 함소원은 부분 마취로 제왕절개 수술을 받던 중 극심한 긴장상태로 인한 과호흡이 찾아와 산소마스크에 의지하며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했다.


출산을 겪어본 여성 출연자들이 함께 눈물을 터트리는가하면 남성 출연자들은 아이를 출산하는 과정이 결코 쉬운 일이 아니라며 '모성의 위대함'에 다시 한 번 감동했다.


한편 함소원과 진화는 나이 차이로 인해 종편 예능에 출연하는 것을 두고 일부 시청자들의 거센 질타를 받기도 했다.


하지만 출산을 통해 이들의 사랑이 여과없이 공개되면서 감동 이상의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