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애버랜드 이용권 한장 가격에 세명이~
상태바
여기어때, 애버랜드 이용권 한장 가격에 세명이~
  • 한 윤철
  • 승인 2018.12.18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부터 최대 69% 할인가격에 1000장 특판


▲ 여기어때 제공


종합숙박, 액티비티 예약 앱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이 한겨울 용인 에버랜드 이용권을 온라인 최저가에 내놓는다고 18일 밝혔다.


에버랜드 '종일권'은 주말/공휴일 50%, 주중 58% 할인된다. 오늘부터 사흘간 100장 한정이다. 오후권은 무려 67% 할인돼 한 장 가격으로 세 사람이 시설을 즐길 수 있다.

 

18~20일 사이 에버랜드 한정 특가상품 100장이 소진되면 900명을 대상으로 추가 특판이 이어진다. 여기어때는 에버랜드 이용권+츄러스 패키지를 69%까지 할인한 가격에 내놓는다. 오는 20일까지 사흘간 판매하며 구매한 이용권은 이달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에버랜드는 겨울방학을 앞두고 야외 눈썰매장 '스노우 버스터'를 개장했다. 최대 4명이 함께 탈 수 있는 4인승 눈썰매를 확대 운영하고 자동 출발대, 튜브 리프트 등을 통해 편의성을 높이는 등 고객 체험 요소를 강화했다. 기존 3개 눈썰매 코스를 어린이 동반 가족을 위한 '패밀리'코스, 친구와 경주를 펼치는 '레이싱'코스, 4인승 눈썰매를 타고 질주하는 '익스프레스'코스 등으로 이름 붙였다.

지난 14일 패밀리 코스 오픈에 이어 레이싱, 익스프레스 코스도 순차 오픈 예정이다.


에버랜드에서는 이달 말까지 '크리스마스 판타지' 축제가 펼쳐진다. 산타하우스, 루돌프빌리지, 별빛동물원 등 테마존이 조성되고, 퍼레이드, 먹거리, 상품 등 콘텐츠가 풍성하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