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08 09:56:43
기사수정



유러피언 컨템포러리 코스메틱 브랜드 ‘시에로코스메틱’이 풍부한 컬러와 은은한 펄감을 자랑하는 아이섀도우 팔레트 ‘글로우 패스트(GLOW FAST)’를 9일 선보인다.


신제품 ‘글로우 패스트’는 올인원 아이섀도우 팔레트 제품으로 각기 다른 매력의 네 가지 컬러가 모여 매일 색다른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크림과 젤리를 섞어놓은 듯한 부드러운 멜팅 텍스처로 가루날림 없이 또렷한 아이 컬러를 유지할 수 있으며, 한 번의 터치로도 충분한 고발색의 풀 HD 컬러 포뮬러를 적용해 초보자도 번짐 없이 깔끔하게 메이크업을 마무리할 수 있다. △러스트 △카멜리아 오렌지 △베로니아 △진저 브레드 등 컬러 블렌딩은 물론 단독으로 사용해도 좋은 컬러로 구성돼 상황에 맞게 활용이 가능하다.


시에로코스메틱 마케팅 담당자는 “메이크업 시, 초보자들이 의외로 어려워하는 아이템 중의 하나가 아이섀도우이기 때문에 누구라도 쉽고 간단하게 그윽한 눈매를 완성할 수 있도록 컬러와 제형 개발에 시간을 많이 들였다”며, “글로우 패스트는 연말 파티룩의 포인트 메이크업에는 물론, 4계절 내내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컬러로 구성됐으며 피부 톤에 상관 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한국면세뉴스 한윤철 기자 kdf@kdfnews.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dfnews.com/news/view.php?idx=32817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롯데면세점 새 배너(2019)
신라면세점
 Event더보기
신라아이파크면세점
두타2018
SM온라인면세점
 What's New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