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다낭∙호이안 패키지 특가상품 선봬
상태바
홈플러스, 다낭∙호이안 패키지 특가상품 선봬
  • 박성재
  • 승인 2024.05.02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플러스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여행객을 위한 다낭∙호이안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베트남 다낭과 호이안을 특가 패키지 상품 44만9000원(성인기준)으로 즐길 수 있다.

다낭∙호이안 가족여행 패키지는 모두투어 베스트셀러 상품을 동일 항공편 기준가 대비 약 10만원 할인한 상품으로 홈플러스 디지털 상품권 5만원과 간식꾸러미까지 공항에서 바로 지급한다. 또 베트남 현지 장소에서 맥주 1병 및 음료를 제공하는 홈플러스 전용 화합의 밤 행사를 별도로 진행한다. 

다낭 바나힐 테마파크 전경.
다낭 바나힐 테마파크 전경.

전 일정 4성급 호텔, 세계 6대 비치 미케비치에서 음료 1잔과 함께 자유시간, 전신마사지 60분(아동제외, 팁 불포함), 핫 플레이스 바나힐 관광(케이블카, 골든블릿지) 여행과 함께 ‘반세오 특식’ ‘소불고기 정식’ ‘호이안 전통식’ 등 3종 특식까지 포함돼 있다.

이번 패키지 상품은 3박5일 일정으로, 내달 26일 단 하루 출발하는 홈플러스 전용 100석 한정 상품이다. 티웨이항공을 이용하며, 해당일 국적기 기준 최저가로 5월 유류 할증료 인상과 7월 성수기 항공료 상승 전 마지막 최저가 상품이다. 

한효섭 홈플러스 몰브랜드제휴팀장은 “고물가와 성수기를 앞두고 최대 혜택을 최저가 규모로 준비해 부담을 낮춘 가성비 여행 상품”이라며 “차별화된 여행을 통해 고객분들이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홈플러스는 올 여름 여행지 선택에 도움을 주기 위해 ‘여행작가 박은하가 추천하는 가족별 해외여행지 BSET 3’ 토크 콘서트를 오는 25일 홈플러스 강서점 문화센터에서 진행한다. 

박 작가는 ‘아이랑 자동차 여행 코스북’ ‘반나절 주말여행’ 등의 저자이며 강의, 방송 출연 등을 통해 다양한 가족 여행 컨텐츠를 소개하는 여행 전문 작가다.

특강은 최대 50명 참석 가능하며, 유아 및 부모님 동반 가족 괌여행, 초등생 동반 베트남 여행, 부부 커플 몰디브 여행 등에 대한 정보와 여행 팁을 선보인다. 

수강자에게는 전원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하며, 간단한 퀴즈 이벤트를 통해 홈플러스 5만원 상품권, 모두투어 5만원 상품권을 각 5명씩 제공한다.

사진 모두투어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