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잠들 수 없는 한밤의 외출 '샤넬 루쥬 알뤼르' 팝업 개최
상태바
샤넬, 잠들 수 없는 한밤의 외출 '샤넬 루쥬 알뤼르' 팝업 개최
  • 이수빈
  • 승인 2024.04.29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넬은 4월 29일부터 5월 26일까지 시간에 따라 변하는 밤의 무드를 담은 리미티드 에디션, 루쥬 알뤼르 벨벳 뉘 블랑쉬(NUIT BLANCHE)를 선보이는 샤넬 루쥬 알뤼르 팝업을 선보인다. 자정부터 아침까지, 밤새도록 이어지는 환상적인 시간을 경험하고 나에게 어울리는 립스틱을 만날 수 있다.

‘잠들 수 없는 한밤의 외출’을 경험해볼 수 있는 샤넬 루쥬 알뤼르 팝업의 여정은 데이 스토어에서 시작해 새벽이 밝아오면 나이트 스토어에서 마무리된다.

한밤의 스릴 넘치는 드라이브가 시작되는 01:00를 시작으로, 심야 영화를 즐기며 영화 속 꿈 같은 모험을 경험할 수 있는 02:00시네마 르 룩소르에서는 마고로비가 출연하는 루쥬 알뤼르 벨벳 NUIT BLANCHE 캠페인 필름을 감상하고, 백스테이지 공간에서 큐 사인을 기다리는 영화 배우가 되어 셀프 메이크업을 연출하거나5분 퀵 터치업 서비스를 받아 영화 속 주인공처럼 나를 꾸밀 수 있다. 

04:00 레드 노트 재즈클럽에서는 바에 준비된 메뉴 카드를 골라 블라인드 시향 테스트를 경험하고, 자신의 기호와 취향에 맞는 향수를 만날 수 있는 샤넬 향수의 세계가 펼쳐진다.

05:00벨벳 클럽에서는 눈부시게 반짝이는 조명 속 넘치는 에너지를 느끼며, 준비된 셀프 메이크업 바에서 나에게 어울리는 립스틱 컬러를 고르고, 화려한 포토존에서 개성 넘치는 자신의 모습을 촬영할 수 있다. 

마지막 07:00에는 그랜드 알뤼르 호텔로 이어져 샤넬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그룹, 꼬메뜨 콜렉티브가 제안하는 4가지 룩을 포인트 메이크업 서비스로 만날 수 있다. 현장 예약을 통해 1가지 메이크업 룩을 선택하고 해당 룩에서 영감을 받은 포인트 터치업 메이크업 서비스가 15분간 진행된다.

데이 스토어부터 나이트 스토어에 이르기까지 밤의 다양한 무드를 만끽할 수 있는 샤넬 루쥬 알뤼르 팝업에서는 방문 고객들을 위해 특별하게 연출된 포토 부스, 터치업 메이크업 서비스, 해시태그 이벤트 등 흥미로운 체험이 가능한 공간 및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된다.

루쥬 알뤼르 벨벳 뉘 블랑쉬 외에도 샤넬 뷰티의 베스트 제품인 레 베쥬 쿠션은 물론 루쥬 알뤼르 립스틱 라인과 루쥬 코코 밤, 루쥬 코코 플래쉬 등 다양한 립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샤넬 루쥬 알뤼르 팝업은 4월 29일부터 5월 26일까지 진행된다.

샤넬 루쥬 알뤼르 팝업 예약은 샤넬 공식 채널(홈페이지, 페이스북, 카카오톡 채널, 샤넬 뷰티 코리아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착순 예약 가능하다. 

사진 샤넬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