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키츠네, 골프사업 ‘잰걸음’ 올 하반기 매장 6개 오픈
상태바
메종키츠네, 골프사업 ‘잰걸음’ 올 하반기 매장 6개 오픈
  • 이수빈
  • 승인 2023.09.14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메종키츠네(Maison Kitsuné)’는 올 상반기 골프 캡슐컬렉션을 선보인 이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을 시작으로 센텀시티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등에 공식 매장을 추가 오픈, 골프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메종키츠네는 상반기 여우 로고를 앞세워 골프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킨데 이어, 하반기에는 공식 매장을 연이어 오픈해 골프 패션시장의 영역을 확장시켜 나간다.

현대백화점 판교점 메종키츠네매장

올 가을겨울 시즌 브랜드 특유의 Art de Vivre(삶을 즐기는 기술)에 기반한 라이프스타일을 컨셉으로 한 컬렉션 상품을 구성했다. 

기존 골프웨어의 미학을 새로운 관점에서 탐구하고 게임의 규칙을 재해석했다. 클럽하우스의 코드에 유쾌함이 결합된 다양하고 맥시멀한 반전이 돋보이는 골프웨어를 선보였다. 

대표 상품으로는 윈드브레이커, 플리츠 스커트, 아가일 니트 베스트, 캐시미어 혼방 니트 카디건, 바시티 재킷 등이다. 올 가을·겨울 시즌을 겨냥해 새롭게 출시한 하이브리드 니트, 다운 베스트, 이너 레이어는 보온성과 스타일 모두 충족한다. 

메종키츠네는 의류는 물론 액세서리까지 상품을 다양화해 경쟁력을 높였다. 캐디백, 보스톤백, 볼케이스 뿐 아니라 헤드커버, 장갑, 볼캡/선바이저, 니삭스, 볼마커 등으로 구성했다. 

브랜드의 상징인 ‘여우’를 활용한 아트워크를 차별화 포인트로 활용했다. 여우가 클럽을 휘두르는 모습을 만화적으로 연출한 색다른 일러스트, 회화적으로 표현된 체크 패턴을 사용해 아이템에 생동감을 더했다. 브랜드 헤리티지인 ‘폭스 헤드’를 골프 컬렉션에도 적용해 새로운 느낌으로 승화시켰다. 

메종키츠네 골프컬렉션은 전국 메종키츠네 골프 매장과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 메종키츠네닷컴을 통해 판매된다. 

사진 메종키츠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