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 와인 마켓 & 포차 이벤트
상태바
글래드 호텔, 와인 마켓 & 포차 이벤트
  • 한 윤철
  • 승인 2019.08.16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글래드 마포는 오는 23일과 30일 1층 호텔 입구에서 와인마켓을 개최한다.

글래드호텔 마포와 여의도는 와인과 맥주를 즐길 수 있는 막바지 여름 이벤트에 나선다.

글래드 마포에서는 오는 23일과 30일 1층 호텔 입구에서 다양한 프랑스 와인을 구매할 수 있는 글래드 와인 마켓을 개최한다. 추석 시즌을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선물 세트와 함께 정통 프렌치 컨셉트의 1만원대 와인을 1+1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인근 직장인들이 시음 후 바로 구매할 수 있도록 낮 12시~1시, 오후 6시~8시 2번에 걸쳐 진행된다.

취향에 맞는 다양한 와인을 선택할 수 있으며 특정 와인에 한해 1+1 프로모션이 적용된다. 당일 구매한 와인은 콜키지 차지 없이 9층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 M과 조니 바에서 아란치니, 브리 치즈 브루스케타, 깔라마리 등 와인과 어울리는 다양한 스낵 메뉴와 함께 즐길 수 있다.

글래드 여의도 LL층에 위치한 블룸 홀에서는 실내 포장마차 컨셉트의 ‘글래드 포차’ 이벤트를 8월 28일 수요일 단 하루 개최한다. 글래드 포차는 강백수 밴드의 라이브 공연과 함께 맥주와 즐기면 좋은 글래드 시그니처 플레이트 메뉴와 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3시간 동안 진행하는 글래드 포차는 1인당 2만2000원(10% 세금 포함)이며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