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레니끄 '트리플 로얄 프로그램' 50% 할인
상태바
세레니끄 '트리플 로얄 프로그램' 50% 할인
  • 한 윤철
  • 승인 2019.02.20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31일까지…퍼스트브랜드 대상 3년 연속 1위 기념



코리아나화장품(대표 유학수)의 에스테틱 프랜차이즈 ’세레니끄’가 2019 퍼스트브랜드 대상 3년 연속 1위 수상을 기념해 오는 3월 31일까지 고객 감사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전국 세레니끄 매장에서 14만원 상당의 ‘트리플 로얄 프로그램’을 50% 할인된 가격인 7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  ‘세레니끄’는 두피케어와 꿀광 고보습 스킨케어, 균형감 있는 매끄러운 얼굴라인 관리에 도움을 주는 V케어의 3가지 효과를 한 번에 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소비자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은 뷰티 케어 프로그램을 한데 모아 선보이는 만큼 시작과 동시에 인기가 뜨겁다고 코리아나는 밝혔다.


에스테틱 브랜드 ‘세레니끄’는 과학적인 프로그램을 통해 매일 변화하는 고객의 피부 상태를 진단하고, 이에 따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단골 고객이 전체 고객의 80%에 달할 정도로 고객 신뢰도와 만족도가 높으며, 세레니끄에서 사용하는 전 제품은 코리아나 화장품의 송파기술연구원과 CGMP를 획득한 자체 공장을 통해 직접 생산한 고기능 고함량의 에스테틱 전용 제품만을 사용하고 있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소비자의 꾸준한 사랑 덕분에 이번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에스테틱 부문 3년 연속 1위를 차지했고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업계를 선도하는 대표 에스테틱 브랜드로서 책임감을 바탕으로 더 나은 고객만족을 제공할 것”라고 밝혔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