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바세린, 국내최초 공식 모델로 김다미 발탁 2018-10-04
한 윤철 hyc@kdfnews.com


▲ 바세린이 국내 최초 공식모델로 김다미를 발탁하고 광고 캠페인에 나선다.


140여년 전통의 토털 보습 케어 브랜드 바세린이 국내 최초 공식 모델로 배우 김다미를 선정하고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김다미는 최근 영화 ‘마녀’에서 카리스마 있는 연기로 신선한 캐릭터를 구축하며 주목받는 신예 배우로 혜성같이 등장했다. 바세린은 김다미의 깨끗하고 청순한 이미지와 20대 특유의 싱그러운 매력이 여성들의 일상 속 필수 아이템인 ‘립테라피(립밤)’의 제품 특징과 잘 부합해 이번 캠페인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바세린은 김다미와 함께 ‘촉촉함에 입맞춤’이라는 캠페인 메시지를 일상 속 다양한 소재를 활용해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타깃층인 2030 여성 소비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도록 ‘김다미가 전하는 일상 공감’을 짧은 스토리에 담아 감각적인 영상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캠페인 론칭과 함께 선보이는 립테라피 편은 말도 없이 갑자기 집으로 찾아온 친구를 만나러 급히 나가야 할 때,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민낯이 어색하게 느껴질 때 립테라피 하나만으로도 생기 있고 촉촉한 입술을 가꿀 수 있다는 내용을 감성적으로 연출했다.


바세린 립테라피는 고보습 퓨어스킨젤리 성분을 함유해 트고 건조해진 입술을 진정시키고 영양과 수분을 오래 유지시켜주는 립밤 제품이다. 바세린에서 가장 사랑받는 제품 라인 중 하나로 기존 틴(Tin) 케이스와 자(Jar) 케이스를 비롯해 최근 스틱 타입의 립테라피 4종을 새롭게 출시해 편리성을 강화했다.

포커스

Ev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