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공효진의 그 광고 '쓱~' 4탄 선보인다
상태바
공유, 공효진의 그 광고 '쓱~' 4탄 선보인다
  • 조 휘광
  • 승인 2018.09.04 0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G닷컴, 8일부터 석달간...백종렬 감독,부타페스트 현지 촬영
10, 11일 이용 고객에게 최대 20% 쿠폰, 청구할인 최대 7% 혜택


▲ 공유와 공효진을 모델로 기용해 화제를 모았던 SSG닷컴의 `쓱~` 광고 4탄이 오는 8일부터 선보인다.


SSG닷컴이 공유와 공효진 두 모델을 기용해 코믹하면서도 시크한 연기로 큰 이슈가 됐던 ‘쓱’ 광고 4탄을 선보인다.


SSG닷컴이 오는 8일부터 3개월간 선보이는 영상 광고 4편은 지난 2016년 ‘쓱’ 광고 돌풍의 주역공유, 공효진과 백종열 감독이 다시 만나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두 배우는 이번 광고 속에서 각종 장르를 넘나들며 능청스럽고도 드라마틱한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백종열 감독은 할리우드 유명 스태프들과 함께 호흡을 맞추며 소품과 색감 등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 썼다. 이국적인 느낌을 강조하기 위해 광고 4편 모두 헝가리 부다페스트에서 촬영해 흡사 짧은 영화 한 편을 보는 듯한 느낌이 들도록 만들었다.


SSG닷컴은 이번 영상 광고를 통해 지난 2016년에 이어 또 한번 도약에 나설 계획이다.

2016년 초 진행된 ‘SSG=쓱’ 광고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화면, 위트 있는 스토리와 임팩트 있는 사운드까지 다양한 요소가 결합돼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수많은 패러디는 물론, 서울영상광고제 그랑프리(대상), 에피어워드코리아 7관왕 등 각종 광고상을 휩쓸며 2016년 한 해 가장 인기있는 광고로 주목받았다.


‘쓱’ 광고를 통해 SSG닷컴의 매출과 인지도도 폭발적으로 높아졌다. 2016년 매출이 전년 대비 30% 이상 증가했고, 그 후로도 꾸준히 20% 이상의 높은 매출 성장세를 이어나가고 있다고 회사는 밝혔다.


▲ 공효진과 공유 두 배우는 이번 광고에서도 위트 있는 연기로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최우정 SSG닷컴 총괄 부사장은 “2016년 돌풍을 일으킨 ‘쓱’ 광고의 주역들이 다시 뭉쳐 또 한번 이슈몰이에 나설 예정”이라며 “SSG닷컴은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와 상품, 혜택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고객들의 삶 속에 자연스럽게 자리 잡는 ‘생활 플랫폼’으로 역할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 라고 말했다.

SSG닷컴은 이번 영상 광고 오픈에 맞춰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9월 10일, 11일 이틀간 SSG닷컴 이용 고객에게 최대 20% 쿠폰과 청구 할인 최대 7%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SSG닷컴 쇼핑 후기 댓글 응모 고객 대상으로 레스케이프 호텔 숙박권도 증정할 계획이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