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고민 ‘싹’ 씻어줄 ‘안티 더스트 팩’
3step 으로 효과적인 피부 관리 ‘가능’

in Duty _ 면세점에 새로 입점한 브랜드 혹은 새롭게 각광을 받고 있는 입점 브랜드를 꼼꼼히 ‘터치’한다. 해외에서 인기가 있으나 국내엔 알려지지 않은 ‘노다지’ 브랜드, 트렌드가 변함에 따라 떠오르는 ‘샛별’ 브랜드 등 다양한 브랜드 서칭을 통해 면세점 브랜드의 핫 이슈를 모아본다.

관련기사:[in Duty]新뷰티 열풍, 뷰티 크리에이터가 ‘뜬다’
관련기사:[in Duty]‘T존’ vs ‘U존’은 “다르다”…그램 ‘반반’ 팩 이어 마스크 출시

제이준 코스메틱이 미세먼지로 예민해진 피부를 보호해줄 새로운 마스크 팩을 출시했다. 마스크 팩 특화 브랜드로 중국 시장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은 만큼 이번 신상 마스크 팩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사진=제이준 제공

사진=제이준 제공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안티 더스트 테라피 마스크’와 ‘안티 더스트 화이트닝 마스크 팩’이다. 두 제품 모두 3step으로 구성돼 보다 효과적인 피부 관리가 가능할 뿐 아니라 여행 시 휴대도 간편한 장점이 있다.

‘안티 더스트 테라피 마스크 팩’은 폼 플렌저와 마스크, 인텐시브 크림으로 구성돼 있다. 미세먼지를 폼 클렌저로 녹이고, 마스크 팩으로 수분막을 형성해 진정시키기 위함이다. 마지막으로 인텐시브 크림을 발라 보습 막을 형성해 수분의 손실을 막아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기자가 직접 사용해 보니

Q1. 3STEP 어떻게 사용하나요?
‘안티 더스트 테라피 마스크’와 ‘’화이트닝 마스크‘ 팩의 구성이 다르다. 먼저 안티 더스트 테라피 마스크 팩의 경우 폼 클렌저, 테라피 마스크 팩, 인텐시브 크림으로 이루어져 있다. 폼 클렌저로 미세먼지를 씻어낸 뒤, 마스크 팩으로 수분막을 씌어주고 크림으로 수분을 채워주는 식이다. 반면 화이트닝 팩의 경우 폼 클렌저가 빠지고 대신 에센스 2종류가 첨가됐다. 마스크 팩으로 수분을 채워주고 고농축 앰플인 안티 더스트 루스터 앰플로 피부 흡수를 돕는다. 마지막으로 아이즈 언더 코렉터를 사용해 눈 밑 다크서클과 주름을 관리해준다.

Q2.마스크 팩 밀착 후 움직일 수 있나요?
두 마스크 팩 모두 에센스를 듬뿍 머금고 있었다. 이 때문에 처음에는 마스크 팩을 펼치기 힘들었으나, 마스크 팩을 얼굴에 밀착시킨 뒤에는 움직여도 쉽게 떨어지지 않아 집안일이 가능했다. 단, 에센스가 농축되어 있는 만큼 마스크 팩을 붙인 뒤 5분 후에 움직이는 것을 권한다.

Q3.제이준 마스크 팩, 기존의 마스크 팩과 무엇이 다른가요?
제이준 신상 마스크 팩의 특징은 3단계로 구성돼 있다는 점이다. 기존의 마스크 팩이 앰플과 에센스를 따로 발라야 했다. 그러나 제이준 마스크 팩은 올인원(All in One) 제품으로 에센스와 크림, 폼 클렌저가 하나로 구성돼 있어 여행 시 휴대하기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마스크 팩 시트가 초미세입자로 구성돼 있어 움직여도 떨어지지 않아 활동하기 편리하다.

제이준의 신상 마스크팩은 브랜드 공식 쇼핑몰 및 직영점, 면세점에서 13일 이후 만나볼 수 있다. 제이준 관계자는 “이번 마스크팩을 시작으로 ‘안티 더스트 라인’ 제품의 기본 라인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자료제작: 한국면세뉴스 조찬영 기자/ 면세점 구매 편의에 따른 항목으로 각 해당 상품을 평가해본다. 방한 외래관광객과 출국 예정인 내국인이 이용할 수 있는 면세점. ‘이동’이 많은 관광객에게 알맞는 면세점 핫한 상품을 살펴보자. 또한 글로벌 창구인 면세 매장에서 세계인의 손을 기다리는 제품을 소개한다.

자료제작: 한국면세뉴스 조찬영 기자/ 면세점 구매 편의에 따른 항목으로 각 해당 상품을 평가해본다. 방한 외래관광객과 출국 예정인 내국인이 이용할 수 있는 면세점. ‘이동’이 많은 관광객에게 알맞는 면세점 핫한 상품을 살펴보자. 또한 글로벌 창구인 면세 매장에서 세계인의 손을 기다리는 제품을 소개한다.

친구에게 공유하기
김윤진